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가 좋다',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블랙어썰트의 귀환ㆍ쥬만지: 넥스트 레벨ㆍ카운트다운ㆍ호흡 등 소개

(사진제공=KBS2)
(사진제공=KBS2)
'영화가 좋다'에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블랙어썰트의 귀환', '쥬만지: 넥스트 레벨', '카운트다운' 등의 신작을 소개한다.

30일 방송되는 '영화가 좋다'의 신작 업데이트에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블랙어썰트의 귀환'이 나온다. 영화는 평화롭던 지구 생활을 즐기던 어느 날, 우주 용병 회사 EXIT의 긴급 소환 명령. 한편, 우주 전설이라 불리던 ‘블랙어썰트’가 지구에 돌아오고 그를 뒤쫓는 우주해적단과 버스터 용병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격돌이 펼쳐진다. 12월 5일 개봉예정.

(사진제공=KBS2)
(사진제공=KBS2)
드웨인 존슨, 잭블랙 주연의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정글부터 설산, 사막까지 한층 진화된 예측 불가능한 게임 속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다. 12월 개봉예정.

(사진제공=KBS2)
(사진제공=KBS2)
'친절한 기리씨'에선 엘리자베스 라일, 피터 파시넬리 주연의 '카운트다운'이 소개된다.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한 여자는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앞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이 3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어떻게든 이 상황을 빠져나가려 한다. 12월 12일 개봉예정.

(사진제공=KBS2)
(사진제공=KBS2)
'소문의 시작'은 윤지혜 김대건 주연의 '호흡'이다. 아이를 납치했던 자신의 범죄에 짓눌려 사는 여자 앞에 훗날 자신이 납치했던 아이를 만나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다. 12월 19일 개봉예정.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