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쇼 음악중심' 결방,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생방송

▲박인비인비테이셔널(사진제공=MBC)
▲박인비인비테이셔널(사진제공=MBC)
'쇼 음악중심'이 결방하고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이 생방송된다.

30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30분 방송예정이었던 '쇼 음악중심'이 결방하고 'MBC스포츠 2019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이 편성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는 호스트인 박인비 선수를 비롯해 세계랭킹 1위 고진영, US오픈 우승과 신인상을 거머쥔 이정은6, 한국계 교포인 이민지와 다니엘강 등 13명의 해외파가 LPGA 팀으로 출전한다. 국내파로는 올 시즌 6관왕을 차지한 최혜진 선수와 장하나, 신인왕 조아연, 이다연, 박채윤 등 13명이 KLPGA 팀으로 출전해 다른 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각 팀 13명으로 구성된 팀 LPGA와 팀 KLPGA의 팀 대항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29일 첫째 날 포볼(Fourball) 6게임을 시작으로 둘째 날 포섬(Foursome) 6게임, 마지막 날에는 1:1 매치플레이 12경기가 펼쳐진다.

30일 진행되는 둘째 날 경기는 2인이 1팀을 이루어 하나의 공으로 경기를 이어나가는 ‘포섬(Foursome) 게임’으로 진행되며 박경추 아나운서와 서아람 해설위원, 이승현 선수의 해설과 함께 생생한 경기 장면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