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늘(30일)은 박진영 FEVER 데이…'아는형님'(teat. 다현 나연) '불후의 명곡' 연이어 출연

▲박진영(사진제공=JYP)
▲박진영(사진제공=JYP)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로 돌아오는 박진영이 '아는형님'과 '불후의 명곡'에 연이어 출연하며 30일 토요일 밤을 휘어잡았다.

박진영은 이날 오후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트와이스 나연, 다현과 함께 출연해 신곡 ‘FEVER’ 무대를 화려하게 선보였다. 또 나연, 다현과 '고요 속의 외침'을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앞서 박진영은 이날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전설'로 출연했다. 이날 박진영은 오프닝 무대에 올라 신곡 'FEVER'를 최초 공개 했다.

'불후의 명곡' 박진영 편은 2주간 편성 됐으며 호우(손호영&김태우), 별, 아이비, 몽니, 라비, 김용진, 육중완 밴드, 정유지, 유회승, 포르테 디 콰트로, 정세운, 스트레이 키즈까지 총 12팀이 출연해 박진영의 명곡을 재해석 했다.

박진영의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는 박진영이 작사,작곡, 편곡한 노래로 그의 음악적 뿌리인 보드빌(Vaudeville: 20세기 초 미국 극장식당에서 펼쳐지던 엔터테인먼트)을 JYP 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12월 1일 오후 6시 'FEVER (Feat. 수퍼비, BIBI)'의 음원이 발매된다.

한편 박진영은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는 12월 21일 오후 6시 대구 EXCO 5층 컨벤션홀, 25일 오후 5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28일 오후 6시와 29일 오후 5시 그리고 31일 오후 9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