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호구의 차트’ 한혜진, 술버릇 고백 “술 먹은 다음 날 식당에 사과 전화했다”

▲'호구의 차트'(사진제공=JTBC2)
▲'호구의 차트'(사진제공=JTBC2)
'호구의 차트' 다섯 MC가 본인의 술버릇을 솔직히 털어놨다.

2일 방송되는 JTBC2 ‘호구의 차트’ 14회에서는 ‘쉿, 무덤까지! 나만의 1급 비밀 TOP7’을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5MC는 신체비밀, 검색기록 등 2040 남녀가 선택한 절대 공개하고 싶지 않은 나만의 비밀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호구의 차트’ 녹화에서 5MC는 각자 주변에서 흔히 본 '주사' 유형을 살펴보며 격하게 공감했다. 술만 마시면 잠자는 포차의 왕자가 되는 정혁, 세상 모든 것이 서러워져 울고 또 우는 장성규, 안주 2~3개는 가뿐히 해치우는 안주킬러 한혜진까지 MC들은 자신의 다양한 술버릇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호구의 차트'(사진제공=JTBC2)
▲'호구의 차트'(사진제공=JTBC2)
이어 점수 획득을 걸고 내가 아는 최고의 술버릇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대결이 펼쳐졌다. MC들은 여과 없이 술버릇 에피소드를 쏟아내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한혜진은 “음식점이 문을 닫을 때까지 술을 마신 적이 있다”라며 술 마신 다음날 해당 음식점 사장님께 전화로 사과해야 했던 사연을 고백했다.

2040 남녀의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쉿 무덤까지! 나만의 1급 비밀’ 차트는 2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JTBC2 ‘호구의 차트’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