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튜브' 엄지원(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12일 엄지원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엄튜브(UHMTUBE)’를 오픈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두잉(DOING) 채널을 통해 뉴욕 생활이 담긴 스페셜 영상 시리즈 ‘엄지원의 생활기록부 in 뉴욕’을 공개했던 엄지원이 이번엔 직접 자신의 채널을 개설해 본격적으로 대중과의 만남을 기획한 것이다.
공개된 ‘엄튜브(UHMTUBE)’ 티저 영상에서는, 다양한 매력이 엿보이는 엄지원의 내추럴한 일상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솔직함이 가득 묻어 나오는 엄지원의 달콤 살벌한 말들과, 누구에게나 밝게 인사를 건네는 ‘인사 요정’의 면모, 손에서 놓는 법이 없는 달달한 간식 등이 비춰지며 친근하게 다가왔다. 이어 긍정 파워의 대명사답게 하이텐션을 잃지 않는 그의 모습과, 친한 동료 배우들과의 현실 친구 케미 또한 짤막하게 드러나며 유쾌함을 더했다.

▲'엄튜브' 엄지원(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엄지원은 최근 뉴욕에서의 솔직하고 소탈한 일상을 담은 스페셜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영상에 담긴 엄지원 특유의 긍정 파워와 밝은 웃음이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했다.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 ‘엄튜브(UHMTUBE)’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배우 엄지원의 일과 삶을 만나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 ‘엄튜브(UHMTUBE)’에서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들이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