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종국밥' 동업 제안…김준호, 김종국 JDB엔터 초대→'꼰대희 밥묵자' 출연 권유

▲김종국밥 사업 제안 받은 김종국(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김종국밥 사업 제안 받은 김종국(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JDB엔터테인먼트 김준호가 김종국과 '김종국밥' 사업을 함께 하자고 제안하고, 유튜브 채널 '꼰대희' 핵심 콘텐츠 '밥묵자' 출연을 권유했다.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의 초대로 JDB엔터테인먼트를 방문하는 김종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준호는 1인 기획사를 운영하는 김종국에게 은밀하고 달콤한 합병을 제안한다. 그는 기상천외한 M&A 계획들에 이어 신박한 종국 맞춤형 사업 '김종국밥'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심지어 '미우새 4母펀드'를 노리며 검은 야망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쉽게 생각하면 안 된다"라며 "잘못하다간 또 기자들을 만날 수 있다"라고 침착하게 말했다. 이어 김준호는 "이건 일부일 뿐"이라며 다양한 사업들을 제안했다.

▲꼰대희 밥묵자 김종국(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꼰대희 밥묵자 김종국(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김준호는 기나긴 설득 끝에 회사 구경을 시켜준다며 김종국과 사옥 투어에 나선다. 그는 갑자기 촬영 중인 지하의 스튜디오로 종국을 떠밀었다. 김준호는 회사 최고 화제작이 있다며 김종국을 꼬드기기 시작했다.

스튜디오에는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 '밥묵자'가 촬영 중이었고, 김준호는 자연스럽게 김종국을 '밥묵자'에 출연시켰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