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진도 울금&백령도 비단가리비, '랜선장터' 라이브커머스 구매방법은?

▲'랜선장터'(사진제공=KBS 2TV)
▲'랜선장터'(사진제공=KBS 2TV)
'랜선장터'가 진도 울금와 백령도 비단가리비 라이브커머스 판매에 나선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랜선장터’에서는 진도 울금와 백령도 비단가리비 판매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비단가리비 팀의 안정환, 정호영, 현주엽은 끊임없는 가리비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명란 마요와 함께 튀긴 가리비 튀김은 농민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극찬을 부른다.

비단가리비 팀의 라이브 커머스에는 현주엽의 아들과 아내가 댓글로 함께 해 훈훈함을 더한다. 그러나 현주엽은 카드회사에서 날아온 비단가리비 결제 문자에 쓴웃음을 짓는가 하면, ‘집에 와서 손질하세요’라는 아내의 댓글에 “서로 소통이 되니까 불편한 게 있네”라며 속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울금 팀의 홍현희, 김동현, 이원일도 화려한 요리로 비단가리비 팀과 경쟁을 벌인다. 이원일은 ‘겉바속촉’ 울금 수육을 선보여 농민의 극찬을 받는다. 이어 스페인 요리 빠에야에 도전, 맛은 그대로 살리고 가격은 낮춘 요리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한편 '랜선장터' 라이브커머스 구매 방법은 모바일로는 ‘GS Fresh Mall’ 앱의 라이브 커머스 ‘랜선장터’를 통해, PC로는 ‘가치삽시다’ 홈페이지 라이브 커머스 ‘랜선장터’를 통해 신선한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