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승자’ 김민경(사진 = KBS 제공)
KBS 2TV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측은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민경 팀(김민경, 송영길, 정승환, 박소라, 정해철)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개승자’ 1라운드와 2라운드에서 주 캐릭터를 살린 유쾌한 콩트 무대로 3라운드에 진출한 김민경 팀은 회의마다 시작에 앞서 음식 먹방을 펼치며 남다른 팀컬러를 뽐냈다.
녹화 당일 대기실에서도 김민경 팀의 ‘먹’ 모드는 계속됐다. 늘 먹는 것에 진심인 팀장 김민경은 코미디언 동료들을 만날 때마다 대기실에서 가져온 간식을 나눠주며 반가움을 표시했다. 리허설을 마친 후에는 무대 피드백을 하면서도 계속 먹을 것을 찾는 등 ‘민경장군’다운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경 팀에서 김민경과 함께 ‘먹키타카’를 담당하는 송영길 역시 남다른 식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쿠키 영상 속 송영길은 간식차에서 팀원들과 함께 먹을 간식을 가져오기 전 혼자서 어묵을 연달아 흡입하며 김민경 못지않은 먹 능력치를 발휘했다.
‘콩트 여제’ 김민경을 필두로 3라운드에 순조롭게 안착한 김민경 팀이 또 어떤 개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KBS 코미디 프로그램 ‘개승자’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은 ‘개승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