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이(사진 =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
위아이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는 최근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 ‘서울시티(Seoul City)’를 통해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 5화를 공개했다.
이날 대현, 동한, 용하에게는 지금껏 열심히 달려온 데에 대한 작은 보상으로 스파 체험의 기회가 주어졌다. 세 멤버는 편안한 분위기에 금세 녹아들며 “하늘을 나는 기분이다” “너무 행복하다” “힐링 그 자체다”라며 연신 감탄했다.
스파의 행복을 즐기는 것도 잠시 엔딩 멘트 획득권을 건 퀴즈가 주어졌다. 세 멤버는 ‘랜선 서울라이프’와 함께 방문한 서울의 곳곳과 관련된 다양한 퀴즈를 맞춰 나갔다. 을지로부터 익선동, 한옥,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을 배경으로 함께한 추억을 되짚으며 잊고 있던 서울의 숨겨진 매력을 또 한번 알렸다.
쫓고 쫓기는 점수 차로 쫄깃한 긴장감까지 선사한 퀴즈의 우승은 동한이 거머쥐었다. 동한은 “엄마, 잘 봐”란 엔딩 멘트와 함께 훈훈한 원샷을 따내며 흐뭇한 웃음을 안겼다.
이어 세 멤버는 마사지를 끝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내며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에너지를 더했다.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는 세계인들이 서울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위아이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가 출연해 서울의 관광 경쟁력을 다방면으로 담아내고 있다. 총 6화로 구성된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는 12월까지 차례로 공개된다.
한편,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가 속한 위아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