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현상(사진 = 웨이크원 제공)
하현상은 지난달 23일부터 31일까지 독립서점에서 기획매대 설치, 세 번째 EP ‘Calibrate (캘리브레이트)’ 앨범 판매 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앨범 구매자를 대상으로 굿즈 세트를 증정해 큰 관심을 모았다. 굿즈 세트는 리릭 포스트 카드, 마스킹 테이프, 연필로 구성됐으며 신곡 가사를 디자인으로 활용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한 굿즈 세트는 완판을 기록하며 하현상 신보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서점에서 구매한 하현상의 앨범과 굿즈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현상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현상(사진 = 웨이크원 제공)
타이틀곡 ‘등대’는 귀를 사로잡는 기타 하모닉스 선율과 하현상만의 미성으로 완성한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그 누구도 내가 될 수 없다는 외로움이 밀려오던 날, 바다에서 든 영감에서 비롯된 이 곡은 불안하고 위태로운 청춘의 감정을 아름답게 그려냈다.
이외에도 ‘하이웨이’ ‘파랑 골목’ ‘죽은 새’ ‘데려가 줘’ ‘어떤 이의 편지’까지 하현상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총 6개의 곡이 수록돼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하현상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음악적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