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4월부터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중인 자체 리얼리티 시리즈 '"TIME TO TWICE"는 아홉 멤버들의 일상 모습부터 돈독한 우정까지 트와이스의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들을 포착한 콘텐츠로 글로벌 원스(팬덤명: ONCE)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힐링 캠핑, 추리 게임 등 다채로운 테마에 이어 지난 8일에는 진정한 소울메이트를 찾는 과정을 담은 새 에피소드 'Soulmate' 편을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멤버들은 '"TIME TO TWICE" Soulmate' 1화에서 각자의 소울메이트를 찾기 위해 한 공간에 모였다. '깔끔쟁이', '연륜미 넘치는 뮤지션' 등 재치 넘치는 닉네임으로 호기심을 자극했고, '처음 만난 사이'라는 설정으로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뿜어냈다. 특히 첫 만남부터 얽히고설킨 관계를 형성하며 '청춘 관찰 예능'의 필수 요소들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들이 찾아낼 진정한 소울메이트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해당 영상은 15일 오전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또 지난달 22일에는 두 멤버 조합의 특별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2022년 새 자체 콘텐츠 '2WICE의 데이2'(트와이스의 데이트)가 최초 공개됐다. 첫 주자로 맏언니 나연과 막내 쯔위가 나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며 추억을 회상하는 등 편안한 분위기에서 일상을 공유했다. 두 사람은 "멤버들과 있을 때 가장 나다울 수 있는 것 같다.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관계를 트와이스가 가지고 있어 행복하다"며 그룹에 대한 따뜻한 진심을 드러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