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교대 돼지김치구이&김치찌개 맛집ㆍ남영동 동양탉&서양탉&닭 장작구이, '줄서는 가게'의 비결은?

▲'줄서는식당'(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사진제공=tvN)
'줄서는 식당'이 교대 돼지김치구이와 김치찌개 맛집과 남영동 동양탉, 서양탉, 닭 장작구이 맛집을 찾아간다.

18일 방송되는 tvN '줄서는 식당'에서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의 지인 강력추천 맛집이 소개된다.

직장인들이 쏟아져나오는 교대 앞 점심시간. 검증단은 입짧은 햇님의 지인, 유튜버 시니가 강력 추천한 맛집으로 향한다. 대낮부터 대기줄 행렬인 이 곳은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요리집이다.

▲'줄서는식당'(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사진제공=tvN)
두루치기와 김치찜의 중간 비주얼의 돼지김치구이와 깔끔하면서도 진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찌개로 고향의 맛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아는 맛이 무섭다"는 세 사람의 김치요리 먹부림이 시선을 모은다.

이어서 요즘 핫한 남영동으로 향한 세 사람은 저녁시간이 지난 8시에도 대기줄이 길게 늘어선 한 식당 앞에 도착한다. 다름아니라 이 곳은 박나래의 절친이자 자칭 힙스터, 개그맨 황제성이 추천해준 이색 통닭구이 집이다.

▲'줄서는식당'(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사진제공=tvN)
황제성은 검증단과의 통화에서 "태어나서 이런 닭을 먹어본 적이 없다. 컵라면 때문에 이 집을 간다"며 궁금증만 가득 자아내게 만들었다. 오랜 웨이팅으로 혹여 못 먹을까 하는 불안감에 검증단은 남아있는 통닭 개수까지 물어봤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월드스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비가 웨이팅 도중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박나래의 고등학교 선배님이기도 한 비는 "(나도) 가고 싶었지만 못 먹어본 곳"이라며 검증단의 긴 기다림을 달래줬다.

▲'줄서는식당'(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사진제공=tvN)
밤 10시가 다 되어서야 자리에 앉은 세 사람은 난생 처음보는 비주얼과 맛에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한국, 중국, 홍콩의 맛이 모두 들어있는 동양탉, 닭가슴살 특제무스와 바질페스토가 어우러진 서양탉, 닭 안에 들어간 특제 양념밥, 의문의 컵라면까지 어느 하나 평범한 것이 없었다.

마침 박나래는 닭가슴살파, 입짧은 햇님은 다리파, 박은영은 날개파로 사이 좋은 검증단의 폭풍 먹방은 가게 영업 종료 시간 직전까지 이어졌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