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월드투어 다시 출발…7~9일 인천 공연

바르셀로나ㆍ런던ㆍ베를린ㆍ파리ㆍ암스테르담 등 13개 도시 순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인천 공연 포스터(사진제공=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인천 공연 포스터(사진제공=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인천에서 월드투어의 재시작을 알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7~9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월드 투어 'ACT : PROMISE(액트: 프로미스) EP. 2'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ACT : PROMISE'의 속편에 해당하는 두 번째 에피소드로, 인천 공연은 예매 시작 후 3회차 모두 빠르게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앞선 투어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우리가 함께할 내일을 약속하고 미래와 희망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에는 꿈을 기억하고 지키기 위한 약속의 장소이자 시작점에서 다시 출발한 다섯 소년의 이야기를 그리며 확장된 서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트리스트에 새로운 곡을 대거 추가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인다. 본 공연에서 최초 공개하는 무대와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특별 퍼포먼스가 마련돼 모아(MOA, 팬덤명)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메인 무대는 360도 활용할 수 있게 설계됐고, 단차를 다양하게 배치해 1, 2층 관객들과의 접점을 늘렸다. 인천 공연은 3회 모두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병행되며,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10개 언어의 자막이 제공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인천을 시작으로 유럽 5개 도시와 일본 6개 도시, 마카오 등 총 13개 지역에서 공연을 펼친다. 오는 12~13일 가나가와를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런던, 베를린, 파리, 암스테르담 등 유럽 투어를 진행하며, 이후 일본과 마카오를 거쳐 5월 24~25일 도쿄 공연으로 투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