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주 (사진 = 프레인TPC, TOONSTUDIO 제공)
'질풍가도'는 지난 2006년 방영된 애니메이션 '쾌걸 근육맨 2세'의 투니버스 자체 제작 오프닝 곡으로,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멜로디와 가사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박진주는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보이스로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긴 '질풍가도'를 완성했다. 폭발적인 가창력이 웅장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와 만나 듣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박진주 (사진 = 프레인TPC, TOONSTUDIO 제공)
앞서 박진주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질풍가도' 라이브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진주만의 매력과 색깔을 담아 새롭게 완성한 만큼 '질풍가도' 정식 음원에도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박진주는 뮤지컬 출연은 물론, 각종 드라마 및 영화 OST 참여, 그룹 WSG워너비 활동 등 다방면에서 남다른 가창력과 다재다능한 끼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고스트 베이커리'에 이어 현재 뮤지컬 '라이카'에 출연하고 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박진주, 민경아, 노윤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성료했으며,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박진주의 리메이크 음원 '질풍가도'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