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들, ‘(G) EXHIBITION’ 성황리 종료…7년의 'G'와 작별

▲아이들 팬이벤트 '(G) EXHIBITION'(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아이들 팬이벤트 '(G) EXHIBITION'(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들 (i-dle)이 G와 작별하는 팬이벤트 전시회 '(G) EXHIBITION'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G) EXHIBITION'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날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총 7회차로 운영됐으며 수많은 팬이 현장을 찾았다.

전시회는 앞서 공개된 (여자)아이들((G)I-DLE)에서 i-dle (아이들)로 그룹명이 바뀌며 'G'를 떠나보내는 'for G' 영상 속 테마로 꾸며졌다. 입장객들은 검은색 로브를 착용하고 i-dle 존, 리스닝 존, 히스토리월, 메시지월, MD 존 등의 섹션을 관람했다.

그동안의 아이들 발자취가 담긴 벽과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을 시작으로 'for G' 영상의 오브제로 연출된 i-dle 존, G 관과 함께 아이들의 미니 8집 전곡 일부를 들을 수 있는 리스닝 존까지 팬들과 G를 떠나보내는 방식으로 연출돼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아이들의 깜짝 팬 이벤트도 준비됐다. 관람을 마친 팬들에게 'i-dle' 로고가 새겨진 소금빵을 선물했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 7회차에는 멤버들이 현장을 방문해 토크쇼를 진행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팬들은 행사 종료 이후에도 '(G)EXHIBITION' 해시태그를 통한 인증샷 릴레이를 하며 전시회의 여운을 나눴다.

데뷔 7주년을 맞아 '아이들'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아이들은 오는 19일 미니 8집을 발매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