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랙핑크, 고양 콘서트 일반 예매 스타트

▲블랙핑크 고양 콘서트(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고양 콘서트(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7월 열리는 고양 콘서트의 일반 예매를 15일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시작한다.

블랙핑크는 7월 5~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LACKPINK 2025 WORLD TOUR IN GOYANG’을 개최한다. 이는 2023년 'BORN PINK' 월드투어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콘서트이자, K팝 걸그룹 최초로 해당 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공연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번 공연은 블랙핑크의 새 월드투어 시작점이자, 글로벌 팬심을 다시 한번 뜨겁게 달굴 초대형 무대. 특히 ‘BORN PINK’ 서울 공연보다 대폭 확장된 규모로 기획돼 더 많은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날 열리는 일반 예매는 팬클럽 회원이 아닌 일반 관객도 참여할 수 있어,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아티스트와 제작진 모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세계 최정상 걸그룹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고퀄리티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도쿄 등 10개 도시에서 총 18회 공연을 이어가며 또 한 번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