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들, 히트곡 메들리 무대로 대학가 접수 "학생분들께 에너지 받아"

▲아이들(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아이들(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i-dle (아이들)이 환상적인 무대로 대학가를 뜨겁게 달궜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지난 23일 숭실대학교, 한양대학교(서울캠퍼스), 24일 연세대학교, 26일 명지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27일 아주대학교, 한양대학교(ERICA캠퍼스) 축제 무대에 올랐다. 미니 8집 'We are' 컴백 활동 중 대학 축제에 함께하며 학생들과 특별한 청춘의 한 장면을 만들었다.

아이들은 대학교 축제에서 새 앨범의 타이틀곡 'Good Thing'과 수록곡 'Girlfriend' 뿐만 아니라 '퀸카 (Queencard)', 'MY BAG', 'TOMBOY', 'Wife' 등 히트곡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관객들과 하나 된 라이브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아이들(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아이들(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특히 아이들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축제 공연 중 한국어 외에 일본어, 영어, 태국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인사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열띤 환호성으로 화답했고, 아이들은 "너무 잘 놀아주시고,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관객들에게 인사했다.

아이들은 공연 중 객석에 가까이 다가가 학생들과 손을 맞잡거나 셀프 카메라를 함께 찍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아이들은 "저희가 더 에너지를 받고 간다"며 축제를 즐겼고, 관객들도 킬링 파트를 함께 떼창했다. 이 외에도 축제 엔딩 무대로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를 열창하며 청춘의 한 페이지에 서 있는 대학생들에게 아이들만의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했다.

한편, 아이들은 오늘(29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음악방송 2주차 활동을 시작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