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TV 김이브, 19금 발언ㆍ질문 총정리 “왜 가슴이 없어요?”
아프리카TV의 인기 BJ 김이브의 19금 발언과 19금 질문이 화제다.
BJ 김이브는 과거 “아기는 어떻게 생기냐?”라는 시청자의 질문에 망설임 없이 “좋아하거나 사랑하거나 서로를 믿는 커플이 섬에 놀러갔는데 배가 끊겨요”라며 “일기예보를 봤거든요. 여자는 몰랐을까요? 집에 돌아올 방법이 없어요. 일기예보가 이렇게 맞아떨어지다니 정말 놀라운 일이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김이브는“이런(방이 하나밖에 없는) 상황에서 랜덤 확률로 아기가 생길 수도 있다. 생길지 안 생길지는 삼신할머니만 안다”며 애교 섞인 19금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이브는 또 남자 속옷을 여자 혼자 사는 집에 걸어놓으면 방범에 도움이 된다는 사연을 소개하며 “상상만 해도 슬픈걸. 팬티는 있는데, 팬티 주인이 없어서”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이브는 마음에 드는 남자를 자신의 집에 초대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우리 집 속옷 있어 자고 가도 돼. 갈아입어도 돼, 너를 위해 준비했어”라며 거침없는 19금 발언을 이어갔다.
19금 발언만 있는 건 아니다. 시청자들로부터 19금 질문도 끊이지 않고 있다. 김이브는 한 시청자로부터 “100% 본인 몸매예요? 속옷 얼마짜리 입어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이브는 “목욕탕에 갈 때 정장을 입으면 이상하고, 결혼식장에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가면 맞지 않듯이. 때와 장소에 따라 속옷이 다르다”고 재치 있게 답했다.
또 다른 시청자는 “김이브님은 가슴이 왜 없어요?”라며 노골적인 질문을 했다. 그러자 김이브는 “비닐하우스(블라우스)를 하고 있어서 그렇다. 가슴 크다. 멜론 2개 있다”고 과감한 답변을 남겼다.
또 다른 방송에서는 “왜 자꾸 몸매로 사기치냐, 가슴에 ‘뽕’ 넣었으면서 왜 진짜인 척 하느냐”라는 질문을 받기도 했다. 이에 김이브는 “그럼 너는 키 작으면서 키 큰 척 키높이 깔창을 신느냐”면서 “내가 아프리카 방송 BJ 만렙(레벨이 더 올라갈 수 없을 만큼 높음)인데 필드 나갈 때 장비(뽕) 차고 나가지 맨몸으로 나가냐”고 거침없이 받아쳤다.
한편 김이브는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털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2014 아프리카 TV BJ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김이브는 이 자리에서 스타BJ 50명 중 상위 20명 안에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BJ 경력 8년 차인 김이브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20만 명이 넘으며, 거침없는 19금 발언으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프리카TV 김이브, 19금 발언ㆍ질문 총정리 “왜 가슴이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