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X차태현, 연애 상담 성공 기념샷 "23번째 손님"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차태현, 김유정(사진=김유정 인스타그램)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차태현, 김유정(사진=김유정 인스타그램)

배우 김유정과 차태현이 '구르미 그린 달빛' 촬영 후 찍은 인증 사진이 포착됐다.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홍라온 역으로 출연 중인 김유정은 14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23번째 손님 이어주기 성공 후 기념 사진. 돌쇠 따님이 아니라 며느님"이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태현과 김유정이 어깨동무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림 같은 배경을 뒤로한 채 조선시대 복장으로 브이(V)자를 그리고 있는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김유정의 깜찍한 표정이 인상적이다.

지난 8월 22일 첫 방송된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차태현이 카메오로 출연해 연애상담전문가 홍라온에게 연애를 상담했던 터. 홍라온은 그린라이트를 켜줬고, 덕분에 차태현은 조여정과 사랑을 이룰 수 있었다. 당시를 회상하는 김유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유정과 더불어 박보검, 진영, 채수빈, 곽동연 등이 출연하는 '구르미 그린 달빛'은 마지막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17회는 오는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