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조이, '나혼자산다' 바자회 합류…봉태규·차태현·박천휴 작가 손님 방문

▲'나혼자산다' 바자회(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바자회(사진제공=MBC)

레드벨벳 조이가 '나혼자산다'의 무지개 그랜드 바자회 구원투수로 합류하고, 봉태규, 차태현, 박천휴 작가 등 화려한 손님들이 방문한다.

9일 '나혼자산다'는 바자회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레드벨벳 조이를 필두로 덱스, 봉태규, 임우일, 데이식스 도운, 박천휴 작가, 차태현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고객으로 찾아와 나눔에 동참한다.

'인터넷 쇼핑 달인'이자 '맥시멀리스트' 조이는 거대한 봉투를 들고 등장해 좌중을 놀라게 한다. 그는 "물욕이 없어졌다"라며 아끼던 물건들을 대거 방출하고, 주최 측은 이를 위해 비밀의 '조이방'까지 마련해 판매 전략을 세운다.

전현무는 조이의 물건에 홀린 듯 자신의 장바구니를 채우며 '기부왕'을 노리고, 조이 역시 순식간에 물건을 구매해 코드쿤스트로부터 "온 사람 중 가장 빨리 샀다"라는 평을 듣는다.

▲'나혼자산다' 바자회(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바자회(사진제공=MBC)

전현무가 애지중지하던 피아노의 새 주인도 결정된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박천휴 작가는 전현무의 피아노를 연주해 본 뒤 "이걸로 새 뮤지컬을 써보겠다"라며 구매를 확정해 감동을 안긴다. 반면 배우 차태현은 전현무의 열정적인 영업에도 흔들리지 않는 '철벽 방어' 기술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기안84와 코드쿤스트의 환상적인 호흡도 관전 포인트다. 가격 책정을 담당한 'Ai84' 기안84와 계산을 맡은 '장사쿤' 코드쿤스트는 밀려드는 손님들을 능수능란하게 응대하며 바자회의 열기를 더한다.

한편, 수익금 전액 기부를 목표로 한 '무지개 그랜드 바자회'의 최종 스코어는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