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 KBS2 '불후의명곡'은 '2026 오 마이 스타' 특집으로 펼쳐진다. 이날 '불후의명곡'에는 김광진X우즈, 서문탁X카디, 린X조째즈, 임한별X박혜원, 장동우X세림&태영, 김영임X신승태, 정승환X에이티즈 종호, 아이키X리헤이, 박진주X민경아, 한해X문세윤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오 마이 스타’ 특집은 2021년부터 이어진 ‘불후’의 오리지널 시리즈로, 매년 가요계 선후배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환상적인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을 열광케 해왔다. 무엇보다 이번 '2026 오 마이 스타' 특집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역대급 라인업과 화려한 무대를 자랑하는 최강자들이 끝장 승부를 예고해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영임 X 신승태가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를, 정승환 X 종호(ATEEZ)가 아이유의 ‘아이와 나의 바다’를, 아이키 X 리헤이가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박진주 X 민경아가 WOODZ(우즈)의 ‘Drowning’을, 한문철(한해 X 문세윤)이 리치의 ‘사랑해, 이 말밖엔…’을 선곡하며 예상을 뛰어 넘는 파격 무대들을 펼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2026 오 마이 스타’ 특집이 이번엔 어떤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지, 우승 트로피를 걸고 벌이는 최강자들의 최강 승부가 펼쳐질 ‘불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한편 더욱 센세이셔널한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불후의 명곡-2026 오 마이 스타’ 특집은 31일에 이어 2월 7일까지 2주에 걸쳐 시청자를 찾는다.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