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 '백두산' 500만 관객 돌파…개봉 10일째 극장가 독보적 흥행 주자

▲'백두산'(비즈엔터DB)
▲'백두산'(비즈엔터DB)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영화 '백두산'이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백두산'이 개봉 10일째인 28일 5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는 '극한직업'(최종 1626만4944명), '베테랑'(최종 1341만4009명), '도둑들'(최종 1298만3330명)의 개봉 10일째 500만 관객 돌파와 같은 속도이며, '국제시장'(최종 1425만7115명)의 개봉 15일째 500만 관객 돌파 기록을 뛰어넘은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쟁쟁한 신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압도적 박스오피스 및 예매율 1위는 물론 고공행진하는 좌석판매율을 기록해 '백두산'의 폭발적인 흥행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백두산'의 거침없는 흥행세는 올 연말 극장가 남녀노소, 전 세대가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특히, '백두산'은 눈을 뗄 수 없는 현실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볼거리로 젊은 관객층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로 중장년층 관객들의 취향까지도 완벽하게 저격하며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자신들에게 소중한 가치와 사람들을 지키려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전하는 메시지는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영화가 끝나고 나서도 잊을 수 없는 진한 가족애와 감동을 선사해 극장을 찾은 친구, 연인, 가족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