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븐어클락, 브이라이브로 특별한 소통…인기 콘텐츠로 '강렬한 눈도장'

▲세븐어클락(사진제공=포레스트네트워크)
▲세븐어클락(사진제공=포레스트네트워크)
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활발한 영상 콘텐츠 공개로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세븐어클락은 최근 유튜브와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공식 채널을 통해 쿡방부터 먹방, 자작곡, 노래&댄스 커버, 리얼리티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후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세븐어클락은 재미와 공감력을 모두 잡은 고퀄리티의 영상을 통해 글로벌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앤디와 이솔이 브이라이브에서 선보인 타꼬야끼 만들기 쿡방으로 브이라이브 Vpick에 선정되는 등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이라이브에서의 예능 요소 콘텐츠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진면모를 담아낸 유튜브 콘텐츠도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 16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해 팬들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중독성 갑(甲) 팬송 ‘웃어줘’를 공개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 면모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더욱 집중시켰다.

세븐어클락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유머러스한 모습부터 스윗한 자상함,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의 진지한 매력까지 그룹의 ‘찐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공개할 콘텐츠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