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슈퍼엠, 프루덴셜 아시아와 컬래버…9일 캠페인 송 ‘We DO’ 음원+MV 공개

▲슈퍼엠(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엠(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엠(SuperM)이 아시아의 대표적 보험사 프루덴셜 코퍼레이션 아시아(Prudential Corporation Asia)와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슈퍼엠은 신체적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 건강까지 중요시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확산시키자는 취지로 기획된 프루덴셜의 'We DO'(위 두) 캠페인에 참여한다.

특히 슈퍼엠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9일 오후 7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캠페인 송 ‘We DO’ 음원을 발매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계정을 통해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슈퍼엠은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이 진행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활동 참여 및 기금 마련 캠페인 'RECOVERY PLAN FOR THE WORLD’(리커버리 플랜 포 더 월드)’도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바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