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LA갈비ㆍ양갈비ㆍ삼겹살ㆍ새우 등 육해공 산해진미 무한리필 가게 대박 비결은?

▲'생방송 오늘저녁'(사진제공=MBC)
▲'생방송 오늘저녁'(사진제공=MBC)
LA갈비, 양갈비, 삼겹살, 새우 등 육해공 산해진미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다.

23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는 인천 계양구의 한 식당을 찾은다.

인천 계양구에 육해공을 넘나드는 60여 가지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있다. 매일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이유는 LA갈비, 양갈비, 소불고기 등 각종 양념 고기부터 삼겹살, 항정살, 곱창 등의 생고기와 새우, 주꾸미 등의 해산물에 잡채, 간장게장 등의 요리와 잔치국수, 볶음밥 등의 식사 메뉴와 디저트까지 총 60여 가지의 육해공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 가격은 단돈 1만5천 원. 심지어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착한 가격에 육해공 산해진미를 모두 맛볼 수 있으니 손님들이 끊임없이 찾을 수밖에 없다. 그렇다 보니 회전율이 빨라 고기와 해산물 역시 싱싱함을 유지할 수 있다. 박리다매 전략과 뷔페식 운영으로 인건비를 절감, 최소 5년 이상 된 거래처에서 대량으로 현금가로 구매해 원가를 절감한 것이 가성비 비결이다. 60여 가지 육해공 음식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떠나보자.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