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솔미, 관자샐러드ㆍ콜리플라워스테이크ㆍ자몽캔디바게트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박솔미(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박솔미(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박솔미가 새신랑 붐을 위해 관자샐러드, 콜리플라워 스테이크, 자몽 캔디 바게트 등 달달한 코스 요리를 소개했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솔미가 새신랑인 붐을 위해 아내와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근사한 코스 요리를 선보였다.

박솔미는 붐과 영상통화를 하게 됐다. 붐은 “바빠도 할 거는 했다”라며 샴페인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추천해달라고 부탁했다.

▲‘편스토랑’ 박솔미(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박솔미(사진제공=KBS 2TV)
새신랑 붐의 부탁을 접수한 박솔미는 붐이 아내를 위해 만들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코스 요리를 짰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애피타이저 ‘관자샐러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맛은 웬만한 육류 스테이크를 능가하는 메인 요리 ‘콜리플라워 스테이크’, 놀라운 아이디어의 사이드 요리 ‘자몽 캔디 바게트’까지 박솔미 만의 레시피로 완성된 코스 요리 한상은 고급 레스토랑이라는 착각을 들게 할 정도로 깜짝 놀랄 비주얼과 맛을 자랑했다.

그렇게 그림처럼 예쁜 코스요리를 완성한 박솔미는 사진을 찍어 새신랑 붐에게 전송했다. 이후 본격적인 폭풍 먹방을 시작했다. 특히 양배추 스테이크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박솔미가 새롭게 선보이는 콜리플라워 스테이크는 또 한 번 큰 화제를 예고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