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픽 'K 베스트 싱어' 오픈…아이유ㆍ김재중ㆍ전유진 상위권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아이유, 김재중, 전유진, 이영지, 정동원, 하성운(사진제공=각소속사)
▲아이유, 김재중, 전유진, 이영지, 정동원, 하성운(사진제공=각소속사)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이 다양한 장르의 국내 솔로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한 'K 베스트 싱어' 투표를 오픈했다.

투표 시작과 동시에 아이유, 김재중, 전유진이 상위권을 차지했고,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하성운, 김의영, 정동원, 이영지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솔로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K-베스트 싱어’에서 3연속 정상에 올랐던 전유진이 과연 4관왕의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관심이 뜨겁다.

여기에 최근 방송 중인 ‘현역가왕 2’의 김수찬과 에녹, 윤준협, 재하, 진해성, 최수호, 최우진, 한강 등 트롯 스타들이 ‘K 베스트 싱어’ 후보에 많이 올라 전유진의 독주 체제를 멈춰 세울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이번 투표는 올해 마지막 ‘K-베스트 싱어’ 투표로 오는 30일 오후 3시 마감되며, 최종 1위 아티스트에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유픽에서는 연말을 맞아 ‘올해의 픽’, ‘글로벌 핫캐릭터 어워즈’, ‘베스트 포지션 어워즈’ 등 다양한 연말 투표가 진행 중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