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사진=JOOPITER.COM)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세븐틴이 퍼렐 윌리엄스가 설립한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주피터(JOOPITER)를 통해 한정 컬렉션 ‘sacai x SEVENTEEN’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세븐틴은 이 프로젝트에서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가죽 재킷과 친필 사인이 담긴 티셔츠를 선보인다. 경매 수익금은 이들이 청년대사로 있는 유네스코에 기부된다. ‘17’(세븐틴), ‘J’(주피터), ‘S’(사카이)가 조화된 로고 티셔츠 및 후드 티, 캡 모자는 경매 절차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세븐틴(사진=JOOPITER.COM)
퍼렐 윌리엄스는 “세븐틴과의 곡 작업은 매우 즐거웠다. 이들을 아베 치토세와 함께 주피터의 세계로 초대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 ‘JOOPITER presents: sacai x SEVENTEEN’은 상호간의 창의적인 에너지를 토대로 이뤄졌다. 전 세계 팬들이 이 협업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한편 세븐틴은 전날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Bad Influenc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실험실 콘셉트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원형으로 둘러선 멤버들의 독특한 연출이 본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