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우파' 리정ㆍ이도현ㆍ박지후→'미스터트롯' 장민호ㆍ'오징어 게임' 오영수 등 '연중 라이브' 픽 스타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연중 라이브' 리정(사진제공=KBS2)
▲'연중 라이브' 리정(사진제공=KBS2)
2020년이 기대되는 스타 '스우파' 리정과 배우 이도현, 박지후부터 '오징어 게임' 오영수와 가수 장민호가 '연중 라이브'에 소개된다.

14일 방송되는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한국 배우 최초 골든글로브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오영수의 소식을 ‘연중이슈’에서 전한다.

지난 10일, 한국 배우 최초로 제79회 미국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오영수의 소식을 전한다. 작년 글로벌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오일남 역을 맡은 오영수. ‘깐부 할아버지’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 오영수의 수상은 한국 작품으로 한국 국적 배우가 수상한 것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이제는 ‘월드 클래스’ 배우로 거듭난 오영수의 수상 소식을 ‘연중이슈’에서 만나본다.

▲'연중 라이브' 이도현(사진제공=KBS2)
▲'연중 라이브' 이도현(사진제공=KBS2)
‘게릴라 데이트’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은 ‘트롯계의 꽃사슴’ 장민호를 만나본다. 2021 K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가요계는 물론 예능계까지 접수, 최고의 대세로 떠오른 장민호. 그의 등장에 시민과의 깜짝 팬미팅이 펼쳐져 이동이 어려울 정도였다. 사진과 노래는 기본 전화 통화와 사인 앨범까지 선물하며 남다른 팬 서비스를 선사, ‘스윗’한 면모를 드러냈다.

‘2022년이 기대되는 스타’에서는 올해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최고의 기대주 이도현, 리정, 박지후를 만나본다.

▲'연중 라이브' 박지후(사진제공=KBS2)
▲'연중 라이브' 박지후(사진제공=KBS2)
드라마 '오월의 청춘'으로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멜로 장인으로 거듭난 이도현, 댄스 열풍의 중심! 춤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며 신드롬급 인기를 모은 YGX 리정, 떠오르는 충무로 블루칩, 넷플릭스의 상반기 기대작 '지금 우리 학교는'의 주인공 박지후까지. 2022년이 더욱 기대되는 이도현, 리정, 박지후와의 특별한 인터뷰 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