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우새' 김승수ㆍ이동건, '바텐더 자격증' 조주기능사 자격증 도전…40가지 칵테일 레시피 암기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미우새' 김승수 바텐더 자격증 도전(사진제공=SBS)
▲'미우새' 김승수 바텐더 자격증 도전(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승수, 이동건이 일명 '바텐더 자격증', 조주기능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한다.

12일 방송되는 SBS '미우새'에서는 김승수, 이상민, 이동건이 김승수 집에 모인다. 세 사람은 각종 술들을 테이블에 잔뜩 꺼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어젯밤에 술 마셨다", "아직 술 마신 지 24시간이 안 지났다"라며 애주가답게 알코올 근황을 공유하는 모습으로 母벤져스를 한숨짓게 했다.

그러나 세 사람은 두꺼운 교재를 꺼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교원 자격증, 인명구조 자격증, 보험 설계사 자격증 등을 따낸 '프로 자격증 취득러' 김승수가 이제는 조주기능사 자격증, 일명 '바텐더 자격증'에 도전하기 위해 주당 이상민과 이동건을 부른 것이다.이들의 모임을 본 승수 母는 "술 더 먹으려고 그러는 거냐"라며 기가 차다는 듯 헛웃음을 지었다.

세 사람은 무려 40가지의 칵테일 제조법을 전부 외워야만 한다는 고난도의 실기 시험 연습을 위해 의문의 장소로 향했다. 100여 가지가 넘는 각종 술들이 있어 애주가들의 사랑을 받는 비밀의 장소에 도착한다.

김승수, 이상민, 이동건의 바텐더 도전기는 12일 오후 9시 5분 '미우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