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사진제공=JYP)
데이식스(DAY6)가 데뷔 첫 시즌송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겨울 감성을 정조준했다.
데이식스는 지난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를 발표했다. 성진, Young K, 원필이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한 이번 신곡은 1960~1970년대 모타운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빈티지한 무드가 특징이다.
음원 성적도 눈에 띈다. 'Lovin' the Christmas'는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멜론 톱 100 진입, 유튜브 국내 음악 인기 급상승 차트 톱 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데이식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사진제공=JYP)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데이식스 공식 캐릭터인 '쁘띠멀즈'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연출로 화제를 모았다. 팬들은 "데이식스 특유의 벅찬 감성이 느껴진다", "어릴 적 산타를 기다리던 설렘을 다시 느꼈다"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데이식스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The Present'를 개최한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360도 개방형 무대로 꾸며지며,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