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in /service/web/enter/2024/comlib/lib.php on line 338
이시영 측 “‘파수꾼’‧‘3대 천왕’ 일정 조율 中, 하차 확정 無”-비즈엔터
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시영 측 “‘파수꾼’‧‘3대 천왕’ 일정 조율 中, 하차 확정 無”

▲이시영(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이시영(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배우 이시영 측이 ‘3대 천왕’ 하차 권유설에 대해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4일 비즈엔터에 “이시영이 MBC ‘파수꾼’과 SBS ‘3대 천왕’ 촬영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면서 “하차가 결정된 상황은 아니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시영이 ‘파수꾼’ 제작진으로부터 하차를 권유받았다고 보도했다. 극중 이미지와 예능 프로그램 안에서의 이미지 격차가 크다는 판단 때문이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제작진 분들께서 그런 말씀(하차 권유)을 할 수 있겠나”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인 뒤 “양쪽 스케줄을 모두 진행하기 무리가 있다고 판단해 스케줄을 조율하는 중”이라고 거듭 전했다.

이시영은 지난 2015년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후 예능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MBC ‘일밤-진짜 사나이’, SBS ‘3대 천왕’,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를 통해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지만 연기자로서 공백기를 무시할 수 없을 터. 이시영이 드라마와 예능, 두 마리 토끼를 손에 넣을 수 있을지 좀 더 지켜볼 일이다.

한편, ‘파수꾼’은 MBC 월화드라마 ‘역적’ 후속 작품으로 오는 5월 중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