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블랙레이블' 배우 허재혁, 사뮈 데뷔곡 '그럴 때가 있지' MV 출연…매혹적 존재감

▲허재혁 '그럴 때가 있지' MV 주인공(사진=사뮈 '그럴 때가 있지' MV 캡처)
▲허재혁 '그럴 때가 있지' MV 주인공(사진=사뮈 '그럴 때가 있지' MV 캡처)

더블랙레이블 소속 신예 배우 허재혁이 가수 사뮈의 데뷔곡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나선다.

3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허재혁이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사뮈의 데뷔 앨범 '농담'의 타이틀곡 '그럴 때가 있지'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았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속 허재혁은 스스로를 기억 못하는 남자를 맡았다. 매일 재즈바의 같은 자리에 앉아 같은 술을 마시는 그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바텐더 여주인공과 매혹적인 연기 호흡을 펼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허재혁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깊이 있는 표정 연기로 많은 이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전망이다.

촉망받는 모델 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허재혁은 훤칠한 신체 비율과 뚜렷한 이목구비, 개성 넘치는 패션 센스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자이언티, 10cm, 소란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으며, 웹드라마, 독립영화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영역도 넓혀가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