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ZY는 지난 24일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와 타이틀곡 'LOCO'(로꼬)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컴백했다. 발매 한 시간 전인 오후 12시에는 네이버 NOW.(나우)에서 'ITZY #OUTNOW COMEBACK SHOW'(있지 #아웃나우 컴백쇼)를 개최하고 월드와이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신곡 'LOCO' 무대로 컴백쇼의 포문을 연 ITZY는 디테일을 살린 춤선과 업그레이드된 무대 매너로 'K팝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다양한 질감의 옷을 믹스 매치한 착장과 개성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포인트 안무인 '왕관춤'과 '고냥이춤'을 비롯해 킬링 파트인 "I'm gettin' LOCO-LOCO-CO"에 맞춰 고개를 돌리는 퍼포먼스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했다.

ITZY는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는 기다려주신 우리 팬분들을 위한 다이너마이트보다 강한 핵폭탄급 선물이다. 저희가 가진 모든 에너지를 불태우는 마음으로 준비했고, 완성도 있는 앨범이 탄생한 것 같아 만족스럽다. 보내주시는 큰 사랑과 응원에 걸맞은 아티스트가 되겠다. 이번 활동도 잘 지켜봐 주시고 응원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또 음악 방송 1위 공약으로 '왕관을 쓰고 앵콜 무대 펼치기', '팬들에게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리본 소품을 활용해 앵콜 무대 하기' 등을 내세워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새 음반 'CRAZY IN LOVE'는 발매 직후 음반 집계 사이트 가온차트의 리테일 앨범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같은 시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해외 여러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한 발매 당일 해시태그 'ITZY_LOCOcomeback'이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2위에 올라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ITZY는 지난 2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