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장민호, 일동후디스와 전속 모델 계약 연장

▲장민호(사진제공=일동후디스)
▲장민호(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장민호와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일동후디스는 27일 현재 공식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트롯신사 장민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출신 장민호는 빼어난 가창력과 수려한 외모 및 특유의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발매한 그는 뮤직비디오에도 하이뮨 제품을 깜짝 등장시켜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장민호는 “제가 실제로 애용하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과 3년째 함께 하게 돼 무척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브랜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장민호는 전속 모델 역할을 매끄럽게 잘 수행해 왔다고 판단,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장민호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통해 전 세대에 걸쳐 사랑 받는 1등 단백질 브랜드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하이뮨’은 출시 이후 장민호 모델 파워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킨 바 있다. 또한, 그 동안 선보인 하이뮨 광고에서 장민호가 직접 부른 ‘하이뮨송’이 큰 화제가 되며 대세 아이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장민호가 메인 모델인 ‘하이뮨’은 지난해 2월 TV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최근NS홈쇼핑 전체 매출 1위까지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장년층의 지속적인 재구매를 이끌고 있어 일동후디스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