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EPEX(이펙스),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수상…2021 최대 기대주 활약 중

▲이펙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펙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EPEX(이펙스)가 '2021 최대 기대주'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펙스는 15일 서울 강남구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열린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29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1992년부터 개최돼 매년 음악,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각종 문화 연예 부문에서 가장 활약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이펙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펙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신인상을 수상한 이펙스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하고 나서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값진 상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다. 항상 저희에게 응원을 보내주시는 제니스(팬클럽)와 C9엔터테인먼트 회사 식구분들, 스태프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받을 수 있었던 상이라고 생각한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하단 말씀 전하고 싶다. 오늘 받은 이 상을 양분 삼아 더 성장하는 이펙스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월 데뷔한 이펙스는 최근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 발매와 동시에 말레이시아와 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이름을 올렸고, 타이틀곡 'Do 4 Me(두 포 미)'로 베트남 유튜브 위클리 차트 4위를 비롯해 네팔,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조지아 등의 국가에서 TOP10을 기록했다. 또 초동 판매량 7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전작 대비 2배 이상을 달성하며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줬다.

▲이펙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펙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펙스는 최근 다수의 대만 매체의 집중 조명을 받는 것은 물론, 전 세계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미국 '타이달(TIDAL)'의 'The Best of K-Pop: Rising 2021'에서 'Lock Down(락다운)'으로 올해의 톱 라이징 송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글로벌돌'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2021 MAMA'에서 'Album of the Year(올해의 앨범)', 'Best New Male Artist(남자 신인상)', 'Artist of the Year(올해의 가수)' 부문 후보에 오른 것은 물론,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및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2021 최대 기대주'다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펙스는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THE EPEX SEASON 1: 이펙스의 세포들'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