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성재 교수가 전하는 위염의 위험성ㆍ이영숙 몸신의 감자&땅콩죽 레시피(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땅콩죽(사진제공=채널A)
▲‘나는 몸신이다’ 땅콩죽(사진제공=채널A)
신성재 교수와 함께 위염에 대해 알아보고 이영숙 몸신의 천연 제산제 ‘감자’와 위를 편하게 해주는 땅콩죽 레시피를 소개한다.

10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위암의 전조증상이 될 수 있는, ‘위염’을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성재 소화기내과 전문의가 출연해 ‘위염’이 왜 위암의 위험을 높이는지 알아보고, ‘위염’을 완화하고 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나는 몸신이다’ 신성재 교수(사진제공=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신성재 교수(사진제공=채널A)
일과 삶에 균형을 맞추자는 의미인 ‘워라밸’. 하지만 위 건강이 나빠지면 오랜 시간 일상생활이 괴로울 뿐만 아니라 끝내 삶의 질까지 낮아지게 된다. ‘워라밸’보다 중요한 ‘위(胃)라밸’ 지키는 방법을 몸신과 함께 알아본다.

먼저, 자신만의 방법으로 위염을 완화하고 삶의 질을 개선한 이영숙 몸신이 등장해 특급 식품 솔루션을 소개한다. 몸신이 공개하는 위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제산제 ‘감자’와 소화를 도와 위를 편하고 든든하게 만들어 줄 땅콩죽이 공개된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는 가수 지원이가 출연한다. 대한민국 국민 에너지 지원이도 바쁜 스케줄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역류성 식도염과 위장질환을 겪었다고 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