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쇼미더머니11' 파이널 마마무 휘인ㆍ카모ㆍ자이언티ㆍ시온ㆍ쏠(SOLE)ㆍ원슈타인 피처링…이영지ㆍ던말릭ㆍ블라세ㆍ허성현 우승자는?

▲'쇼미더머니11'(사진제공=Mnet)
▲'쇼미더머니11'(사진제공=Mnet)
'쇼미더머니11'에 마마무 휘인, 자이언티, 시온, 쏠(SOLE), 카모, 원슈타인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가운데 이영지, 던말릭, 블라세, 허성현 중 우승자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0일 Mnet '쇼미더머니11' 파이널 무대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팀 슬레이(박재범·슬롬)의 이영지, 팀 알젓(저스디스·알티)의 던말릭과 허성현, 팀 그릴즈(릴보이·그루비룸)의 블라세가 파이널에 진출한 가운데 이들 중 대망의 우승자가 탄생한다.

'쇼미더머니 11' 파이널은 두 번의 라운드에 걸쳐 펼쳐진다. 1라운드는 TOP4의 단독 무대, 2라운드는 프로듀서와 함께 하는 마지막 팀 무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문자 투표가 진행되며 4명에게 한 번씩 투표하는 다중 투표는 가능, 한 명의 후보에게 여러 번 투표하는 중복 투표는 불가하다는 방침이다.

이날 파이널 무대에는 자이언티와 원슈타인이 피처링 라인업으로 출격한다. 두 사람 모두 '쇼미더머니'와 각별한 인연을 가진 아티스트로, 자이언티와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 9'에서 프로듀서와 팀원으로 호흡을 맞췄고 당시 인연을 발판 삼아 원슈타인이 자이언티 사단에 합류하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시즌 10에서 소코도모의 본선 무대 '회전목마'로 레전드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슬롬이 프로듀싱한 '회전목마'는 지난해 방송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올킬'을 달성했으며, 해가 바뀐 지금까지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쇼미더머니11'(사진제공=Mnet)
▲'쇼미더머니11'(사진제공=Mnet)
이영지, 던말릭, 블라세, 허성현 모두 '쇼미더머니 11' 대미를 장식할 무대를 위해 비장한 각오로 전력을 다하고 있다. 누가 우승해도 이견이 없을 만큼 4명 모두 본선, 세미 파이널을 통해 오를대로 오른 폼을 보여주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쇼미더머니' 사상 최초로 여성 우승자가 탄생하게 될지 여부도 뜨거운 관심사 중 하나. 시작부터 우승 후보로 지목된 '붐뱁킹' 던말릭, 복병으로 떠오른 드릴 랩 장인 블라세와 루키 허성현의 기세 역시 만만치 않아 더욱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시즌 11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1억 상당의 베벌리힐스 퍼스트클래스 항공/숙박권의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쇼미더머니 11'은 전국 투어 콘서트로 방송의 여운을 이어간다. 2023년 1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인천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구에서 전국 투어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