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퀴즈' 유용욱 소장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산타 버스' 최영형 기사, '바베큐연구소' 유용욱 소장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한다.
2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자기님들과 사람 여행을 떠난다. 산타 버스 기사, 바베큐 연구소장이 '유퀴저'로 출연해 저마다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배가시키는 조금 특별한 인생 이야기를 전한다.
천안에서 19년째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산타 버스를 운행 중인 최영형 기사는 호두과자보다 더 유명한 천안 명물로 손꼽힌다. 반짝반짝 장식부터 캐럴, 사탕 바구니까지 따스함을 가득 실은 버스 안에서 손님들에게 행복을 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유퀴즈' 최영형 기사(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최영형 기사는 12월마다 천안의 산타가 돼 특별한 버스를 운행하게 된 계기, 손님들과의 마음 따뜻한 에피소드가 잔잔한 미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다이닝 신에 혜성처럼 등장한 바베큐 연구소 유용욱 소장과의 담소도 계속된다. 업계에서 입소문난 바베큐의 달인 유용욱 소장은 바베큐의 매력에 빠진 이유, 퇴사를 결심하고 본격적으로 바비큐 사업에 뛰어든 사연, 크리스마스 맞이 집에서 맛있는 바베큐를 만드는 꿀팁을 흥미진진하게 전한다.
조리 시간만 꼬박 하루가 걸린다는 육즙 가득 바베큐 시식 타임도 진행한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2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