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참시' 민우혁 이세미 가족 아파트 집 공개…할머니ㆍ부모님ㆍ자녀(아들 딸)까지 4대가 함께 하는 일상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전참시' 민우혁 이세미 가족 아파트 집 공개(사진제공=MBC)
▲'전참시' 민우혁 이세미 가족 아파트 집 공개(사진제공=MBC)
'닥터 차정숙' 민우혁이 와이프 이세미와 할머니, 부모님, 자녀 등 가족이 함께 하는 아파트 집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252회에서는 배우 민우혁의 ‘현실판 로이킴’ 그 자체인 스윗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민우혁은 일곱 가족이 함께 준비하는 이색적인 아침 일상 풍경으로 참견인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현실판 로이 교수님 같다”는 매니저의 제보처럼 민우혁은 아들 이든 군의 양치와 발성부터 딸 이음 양의 어린이집 등교까지 직접 도맡아 하는 등 스윗 대디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화보 촬영장으로 향하던 민우혁은 ‘닥터 차정숙’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김병철의 반전(?) 매력에 대한 이야기부터 엄정화, 명세빈 등 함께 등장한 배우들과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참견인들의 시선을 모은다. 하지만 민우혁은 ‘닥터 차정숙’의 최대 수혜자는 민우혁의 매니저라고 콕 집어 말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도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 안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본업 천재’ 뮤지컬 배우 민우혁의 노래 연습 모습 또한 깜짝 공개된다고 해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