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석한 트와이스 지효(사진제공=Moët & Chandon)
트와이스 지효가 골든글로브에 참석해 '글로벌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효는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튼호텔에서 열린 제83회 골든글로브 어워즈에 공식 초청받아 자리를 빛냈다. 이번 방문은 골든글로브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인 모엣 샹동(Moët & Chandon)의 초청으로 성사됐다.
이날 지효는 우아한 드레스 자태와 여유로운 애티튜드로 현지 취재진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지효가 가창에 참여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K팝 데몬 헌터스'가 이번 시상식에서 주제가상과 애니메이션상 등 2관왕을 차지하며 의미를 더했다.

▲트와이스 지효(왼쪽), 레이 아미(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K팝 데몬 헌터스' OST에는 지효와 정연, 채영이 함께 부른 'TAKEDOWN'과 트와이스의 곡 'Strategy'가 수록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효는 현장에서 'K팝 데몬 헌터스'의 매기 강 감독 및 출연 배우 레이 아미와 만나 수상을 축하하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트와이스 지효, 'K팝 데몬 헌터스' 매기 강 감독(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현재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의 두 번째 파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9일과 10일 캐나다 밴쿠버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전 좌석을 360도 개방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로 북미, 유럽, 타이베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