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BC 편성표 '옷소매 붉은 끝동' 16~마지막회 연속 방송…'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 결방

▲'옷소매 붉은 끝동'(사진제공=MBC)
▲'옷소매 붉은 끝동'(사진제공=MBC)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이 결방하고 '옷소매 붉은 끝동' 16~마지막회가 연속 방송된다.

1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예정이었던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이 결방되고 '옷소매 붉은 끝동' 16~17회가 연속 편성됐다.

이준호, 이세영 주연의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이다.

앞선 방송에서는 덕임의 출궁으로 인해 1년이란 이별의 시간을 보낸 산덕 커플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극 말미, 산과 덕임이 애틋한 포옹을 통해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극이 마무리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옷소매 붉은 끝동'(사진제공=MBC)
▲'옷소매 붉은 끝동'(사진제공=MBC)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스틸 속에는 단꿈처럼 행복한 부부의 시간을 보내는 이산(이준호 분)과 성덕임(이세영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궁녀복을 벗고 당의를 입은 덕임의 모습. 해사한 하늘빛 저고리와 봄날의 벚꽃 같은 분홍빛 치마, 기품 있는 올림머리가 덕임의 고운 외모와 어우러져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편복 차림의 산은 자신에게 부채질을 해주는 덕임의 무릎을 베개 삼아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다. 달콤한 미소를 짓는 산이 표정이 세상을 다 가진 듯하다. 나아가 두 사람은 마주보고 앉아 손을 꼭 붙잡고 있는 모습. 덕임을 바라보는 산의 애틋한 눈빛과 그런 산에게 미소로 화답하는 덕임이 만들어내는 케미스트리가 보는 이에게 벅찬 설렘을 선사한다. 이에 오랜 엇갈림을 끝내고 비로소 하나가 된 산덕커플의 ‘절정의 행복’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을 그린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