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군산 무녀도 방문한 백종원, 탕수육ㆍ유니짜장ㆍ짬뽕밥 레피시 공개(백종원 클라쓰)

▲‘백종원 클라쓰’(사진제공=KBS 2TV)
▲‘백종원 클라쓰’(사진제공=KBS 2TV)
군산 무녀도에서 백종원과 성시경이 탕수육, 유니짜장, 짬뽕밥 등을 선보이며 특급 레시피를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백종원, 성시경이 군산 무녀도 초등학생들을 위해 일일 중국집을 오픈한다.

이날 백종원과 성시경은 짜장면, 탕수육이 배달되지 않는다는 군산 무녀도 초등학생들을 위해 직접 중식을 만들기로 했다.

▲‘백종원 클라쓰’(사진제공=KBS 2TV)
▲‘백종원 클라쓰’(사진제공=KBS 2TV)
군산 앞바다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웍질쇼가 포착된 가운데 백종원은 튀기는 소리마저 완벽한 겉바속촉 탕수육을, 성시경은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고기의 풍미로 가득 찬 '유니짜장'을 선보여 눈으로 한 번, 귀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군침을 폭발시킨다.

여기에 백사부와 성선배가 정성껏 만든 음식이 식지 않도록 신속 배달하는 새내기들 덕분에 맛있는 탕수육과 짜장면을 맛본 아이들은 “먹어본 탕수육 중 제일 맛있다”, “역시 백종원 아저씨 클라쓰야”라는 호평을 쏟아내며 귀여운 먹방으로 그 맛을 인증했다.

그런가 하면 "바지락이 숨은 공신"이라는 백종원표 짬뽕밥에 제대로 취향저격당한 성시경과 새내기들은 "이게 진짜 한국식 서프 앤 터프지!"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