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YP 트와이스 미사모ㆍ스트레이 키즈ㆍ니쥬 日 '홍백가합전' 동시 출격

▲트와이스 미사모(MISAMO)(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미사모(MISAMO)(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첫 유닛 미사모(MISAMO),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NiziU(니쥬)가 일본 대표 연말 특집 방송 NHK '홍백가합전'에 동시 출격한다.

13일 NHK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한 바에 따르면 미사모, 스트레이 키즈, NiziU는 오는 12월 31일 방영되는 제74회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

이는 '홍백가합전'이 시작된 1951년 이후 한국 엔터사 최초 세 팀 동시 출연을 이뤄낸 것이다.

미나, 사나, 모모로 결성된 트와이스 최초의 유닛 그룹 미사모는 3인으로는 처음으로 '홍백가합전' 무대를 펼친다. 앞서 트와이스 완전체로 2017년부터 2019년, 2022년까지 총 네 차례 해당 프로그램에 나선 바 있는 이들이 유닛으로도 특별한 존재감을 빛낸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첫 '홍백가합전'에 출연하며 NiziU는 올해로 '4년 연속 홍백가합전 출연'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했다.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 미사모는 "유닛으로 활동을 시작한 해에 '홍백가합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모두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멋진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NiziU(니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iziU(니쥬)(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역시 "올해 '홍백가합전'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다. 즐거운 연말 보내실 수 있도록 힘찬 퍼포먼스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