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주현영, 조현아와 만남…꽉 찬 MZ력 발산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원본보기▲주현영 (사진=유튜브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 영상 캡처)
▲주현영 (사진=유튜브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 영상 캡처)
배우 주현영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현영은 지난 2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MZ력을 선보였다.

주현영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랩과 노래는 물론 피아노 연주까지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한껏 어필했다. 특히 그는 갑작스러운 댄스 타임에도 조현아와 찰떡 호흡을 발산하며 분위기를 한층 달궜다.

원본보기▲주현영 (사진=유튜브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 영상 캡처)
▲주현영 (사진=유튜브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 영상 캡처)
주현영의 진솔한 이야기들도 이어졌다. 캐릭터에 몰두하기 전에 자기 암시를 하며 텐션을 끌어올린다는 일종의 노하우부터 택시를 탈 때마다 기사님들께 먼저 말을 걸며 본인의 라디오를 홍보하고 있다는 귀여운 에피소드까지, 자신이 품고 있는 솔직한 면모도 드러내 재미를 더했다.

이어 주현영은 “좀 더 긴 호흡을 가지고 어떤 한 캐릭터로서 제대로 된 코미디를 또 해보고 싶다”며 “지금도 너무나도 그런 코미디를 하고 싶은 상태이고, 다른 작품에서도 그런 모습을 기다려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 말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주현영은 현재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의 DJ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활약하고 있으며 영화 ‘괴기열차’, ‘단골식당’, ‘악마가 이사왔다’에 출연해 스크린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 한층 활발한 연기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