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씨엘씨 권은빈 "'프로듀스101' 출연 논란? 마음고생 없어"

▲CLC 권은빈(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CLC 권은빈(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씨엘씨(CLC) 권은빈이 '프로듀스101' 출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30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씨엘씨(CLC) 미니 4집 '뉴 클리어(NU.CLEAR)'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씨엘씨는 이전 활동곡 '예뻐지게'의 완전체 무대와 서브곡 '하나, 둘, 셋', 타이틀곡 '아니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씨엘씨 권은빈은 "'프로듀스101'를 하던 중에 씨엘씨 합류 기사가 났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앞서 권은빈은 Mnet 데뷔 서바이벌 '프로듀스101' 촬영 중 걸그룹 데뷔 사실이 밝혀지며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이에 대해 권은빈은 "'프로듀스101'에는 연습생 신분으로 간 거니까 연습생의 마음으로 더 열심히 했고, 씨엘씨로서는 또 다른 데뷔를 준비했다. 좋은 경험이었다"면서 "본격적으로 무대 서기 전에 '프로듀스101'을 하며 카메라 찾는 법도 배우고 무대에 익숙해졌다. 그만큼 배울 게 적어져서 씨엘씨에 적응하기 편했다"고 털어놨다.

권은빈은 이어 "마음고생은 이제 안한다. 지금은 그냥 재밌다"고 말하며 성숙한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씨엘씨 미니 4집 '뉴 클리어'는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와 씨엘씨의 이름 '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 합성어로, 7명으로 더욱 새로워진 이들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하는 이름이다.

컴백 타이틀곡 '아니야'는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범이냥이가 공동 작사작곡을 맡은 강력한 중독성으루 가진 댄스 넘버다. 심플한 마이너코드 구성에 풍성한 반전 사운드로 변주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이곡은 사랑에 서툰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담은 가사의 씨엘씨의 앙큼 발랄한 매력이 어우러져 이색적인 팝 멜로디로 탄생됐다.

씨엘씨는 30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