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등래퍼2', 지원자 모집 마감 D-4…퍼포먼스 영상 깜짝 공개

▲'고등래퍼2' 지원자 퍼포먼스 영상(사진=Mnet)
▲'고등래퍼2' 지원자 퍼포먼스 영상(사진=Mnet)

'고등래퍼2'의 모집 마감이 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지원자들의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고등학생 랩 배틀 프로그램 Mnet '고등래퍼'는 10대들의 거침없는 이야기는 물론 그들의 생활 공간인 학교에서의 문화를 '힙합'을 통해 생생하게 보여주고 대중에게 힙합의 긍정적인 면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작년 진행된 첫 번째 시즌에서는 고등학생들의 힙합을 통해 꿈을 향해 달려가는 10대들의 열정을 선보인 바 있다. 참가자들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력과 끼를 보여줘 새로운 래퍼 등용문으로 주목 받았다.

이 가운데 3일 공개된 '고등래퍼2' 지원자 영상에서는 예비 고등학생 래퍼부터 당찬 여성 래퍼까지 나이, 성별, 스타일 불문한 다양한 지원자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시즌에서 3위라는 훌륭한 성적을 거두며 실력을 인정 받은 조원우, 비록 입상은 못했지만 좋은 평가를 받았던 윤병호 등 다시 출사표를 던진 참가자도 눈길을 끈다.

그 외에도 SNS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여러 지원자들의 퍼포먼스 또한 이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등래퍼2'는 오는 7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힙합에 대한 열정을 가진 1999~2002년생이라면 성별, 지역, 소속, 랩스타일 모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고등래퍼2' 제작진은 "세상을 바라보는 10대들만의 시선과 본인들의 이야기를 랩으로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장을 열어줄 계획이다. 끼와 실력을 갖춘 10대 친구들이 많이 지원해 본인의 힙합 세계를 자유롭게 펼쳤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