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남윤수, 평창동 집 권혁ㆍ나현우ㆍ진호은 초대…3종 파스타→스테이크 레시피 대방출

▲'편스토랑' 남윤수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남윤수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남윤수가 평창동 새로운 단독주택 집으로 권혁, 나현우, 진호은을 초대해 토마토/크림/오일 3종 파스타부터 미디움 레어 스테이크를 대접한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대세 핫가이가 되어 돌아온 ‘편스토랑’ 막둥이 97윤수 남윤수의 일상이 공개된다.

남윤수는 “이사 왔습니다, 평창동”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평창동이라는 말에 MC 붐 지배인과 이찬원이 “성공했네”라고 외쳐 웃음을 주기도. 이에 남윤수는 손사레를 치며 부끄러워했다. 이와 함께 남윤수의 자취 히스토리가 공개됐는데 남윤수는 복층 원룸, 작은 평수 아파트에 이어 이번에 오랜 로망이었던 단독주택 라이프를 시작하게 됐다.

▲'편스토랑' 남윤수 (사진제공=SBS )
▲'편스토랑' 남윤수 (사진제공=SBS )
이어 남윤수의 NEW 하우스가 공개됐다. "독특한 구조라 좋다"는 남윤수의 NEW 하우스는 감각적인 소품이 돋보이는 갤러리 같은 거실, 세련된 공간에 남윤수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진 공간이 인상적이었다. 무엇보다 출입구, 주방까지 2개라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남윤수가 새로 이사 온 집에 대해 ‘야경맛집’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북한산, 인왕산, 북악산까지 근처에 무려 3개의 산이 둘러싸고 있어 야외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뷰가 힐링 그 자체라는 것. 남윤수가 집에서 직접 촬영한 야경 사진에는 서울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별이 가득해 감탄을 유발했다. 또 남윤수는 이 집으로 이사를 결심하게 된 또다른 특별한 이유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편스토랑' 남윤수 (사진제공=SBS )
▲'편스토랑' 남윤수 (사진제공=SBS )
한편 이날 남윤수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에 함께 출연한 동료 배우 권혁, 나현우, 진호은을 집으로 초대, 직접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대접한다. 남윤수는 동생 진호은이 원하는 굽기를 딱 맞춰 미디움레어 스테이크를 만들었다. 남윤수의 스테이크 굽는 실력은 물론 보기만 해도 훈훈한 두 남자의 비주얼 파티에 ‘편스토랑’ 식구들의 입가에도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

한편 이날 동료 배우들이 함께 촬영하며 느낀 배우 남윤수, 인간 남윤수에 대한 속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주인공으로서 스케줄 강행군을 소화하느라 체중이 10kg 가까이 빠졌음에도 남윤수는 현장에서 늘 본인보다 상대 배우, 스태프들을 챙겼다고. 이에 “남윤수가 착해서 좋다”, “정말 착하고 속이 깊다” 등 동료 배우들이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냈다고 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