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멤버 세은과 재이의 유닛곡 'Over U, 안녕'은 서정적인 포크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따뜻한 겨울 무드를 자아낸다. 블랙아이드필승(B.E.P)이 작곡에 참여해, 세은의 편안하고 몽환적인 음색, 재이의 단단하고 허스키한 보이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을 완성했다.
세은과 재이는 서툴고 아팠던 지난날을 담백하게 회상하는가 하면, 눈밭을 걷는 듯 포근한 목소리 합으로 미래의 성장을 기대하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감정을 공유하고 있다.
도입부의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드럼, 베이스, 신시사이저까지 풍부한 악기 구성 또한 세은과 재이, 두 보컬의 부드러운 감정선을 한층 극대화하며 감동을 더한다.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비주얼라이저 영상도 아름다운 영상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세은과 재이의 맑은 비주얼과 하얀 겨울 일상이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져 보는 것만으로도 따스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멤버의 무르익은 연기력과 완성도 높은 곡 해석력이 'Over U, 안녕'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유닛곡 'Over U, 안녕'은 별도의 프로모션 및 스포일러 없이 크리스마스이브에 깜짝 발매되어 수많은 글로벌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전해진 'Over U, 안녕'이 스윗(공식팬덤명)을 비롯한 리스너들에게 추운 한 해를 날 수 있는 힘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은과 재이가 속한 스테이씨는 올해 데뷔 첫 월드투어 'TEENFRESH'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첫 정규 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과 디지털 싱글 '...l (닷닷닷)'을 발표하며 육각형 올라운더의 존재감으로 쉴 틈 없는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최근에는 KBS 연말 가요제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서 선보인 카라(Kara)의 '미스터' 커버 무대로 각종 SNS 및 커뮤니티 상에서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31일 MBC '가요대제전'에 출격해 팬들과 연말을 함께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