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투어민 몰디브] 헤리턴스 아라·웨스틴 미리안두·아바니 플러스 등 인기 리조트 베스트5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몰디브 헤리턴스 아라(사진제공=투어민)
▲몰디브 헤리턴스 아라(사진제공=투어민)
휴양섬 및 허니문 전문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이 몰디브 여행에 최적화된 인기 호텔 리조트 베스트 5를 공개했다.

투어민에 따르면 몰디브의 헤리턴스 아라, 더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두 리조트, 하드 락 호텔 몰디브, 아바니 플러스 파레스, 페어몬트 시루펜푸시 리조트가 주인공으로 이들 리조트는 가족 및 연인 그리고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가장 이상적인 여행을 제공한다.

먼저 '몰디브 헤리턴스 아라' 리조트는 맑고 투명한 라군과 섬 주위로 깨끗하게 형성된 에메랄드빛 라군이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한다. 컨디션 좋은 객실과 쾌적함 그리고 인테리어의 절묘한 조합이 특히나 젊은세대 신혼부부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두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더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두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더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두 리조트'는 몰디브 최고 수준의 수중환경, 고급스러운 객실, 최상의 서비스까지 갖췄다. 또 다채로운 산호초와 수많은 열대어, 거북이 등 빛나는 해양생태계를 보유해 스노클링에 완벽한 리조트다.

▲하드 락 호텔 몰디브(사진제공=투어민)
▲하드 락 호텔 몰디브(사진제공=투어민)
'하드 락 호텔 몰디브'는 독창적인 분위기의 휴양형 리조트 콘셉트로 최근까지도 신혼여행 및 가족단위 여행에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스피드보트로 단 10여분 거리라는 뛰어난 접근성, 또 합리적인 요금이 모든 연령대가 선호하는 환경이 몰디브 하드락 리조트의 강점이다.

2023년 새롭게 선보인 몰디브 신규리조트 '몰디브 아바니 플러스 파레스'는 마치 그리스 산토리니같은 느낌이 두드러질만큼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이 이채롭다. 특히 바아톨 중 높은 수중환경 퀄리트를 갖춰 다채로운 해양생태계와 거북이, 가오리, 상어같은 희귀해양생물들 관찰도 가능하다.  

▲몰디브 시루펜푸시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몰디브 시루펜푸시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세계 최초 수중조각 박물관 코랄라리움을 보유한 '페어몬트 몰디브 시루펜푸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가장 긴 백사장과 거대한 천연 라군이 아름다운 풍경을 갖춰 이른바 신혼부부들의 성지와도 같다. 신혼부부들이 가장 좋아하는 포토스팟인 시루펜푸시 리조트 섬 가운데를 관통하는 메인풀장은 물론 인피티니풀, 수중환경 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화려한 휴양 그 자체를 입증한다.

민경세 투어민 대표는 "최근 몰디브 여행은 신혼여행 뿐 아니라 가족 단위, 연인 등 다양한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다"라며 "헤리턴스 아라, 더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두 리조트, 하드 락 호텔 몰디브, 아바니 플러스 파레스, 페어몬트 시루펜푸시 리조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리조트들이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